[남양주 다산동 맛집] 다산동 브런치락퀴진 방문후기 by 풀잎
* 촬영카메라 : 소니 a6400 * 렌즈 : 소니1655G
* 촬영카메라 : 소니 a6400 * 렌즈 : 소니1655G
가을 장마도 아니고 비가 많이 와서 청명한 가을 하늘을 잘 볼 수 없는 요즘.구름 사이로 오랜만에 푸른 가을 하늘이 보이던 날 찾은 다산동 브런치 맛집 ‘라퀴진 오전까지만 해도 비가 와서 걱정했는데 오후가 되자 비는 그치고 쌀쌀한 바람만 남아 좋았다.짝꿍이 더운 것보다는 추운 것을 훨씬 좋아해서 외출하기에는 요즘이 좋다.
다산동은 바로 옆 마을임에도 불구하고 올 일이 많지 않은데 규모가 큰 신도시이기도 하고 가게들도 모두 새로 생기는 곳이라 예뻐서 앞으로 자주 오게 될 것 같다.무엇보다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어 밥먹고 구경하면서 소화시키기에도 좋은
남양주 다산동 브런치 맛집 ‘라퀴진’은 별내카페거리처럼 빌라촌으로 되어 있는 곳에 위치한다.빌라 건물 사이 공원과 인접한 빌라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통유리로 개방감을 주어 쾌적해 보이는 실내 공간에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다.특히 포인트 조명이 인상적이어서 몇 컷 찍어봤어.
반짝이는 색감이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킨다.선선해진 날씨에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조명이라니! 빨리 크리스마스가 왔으면 좋겠어!!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다.우선 코너 자리를 유리로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개방감 있고 실내가 훨씬 넓어 보인다.바로 앞에 공원이 있고 초록빛이 나 있어 유리벽이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해준다.
그리고 곳곳에 배치한 녹색 식물들이 예쁜 유리창과 어우러져 깔끔+상큼한 느낌까지!다산동 브런치 맛집이라고 해서 왔는데 인테리어도 맛있는 집이야.
하얀 벽에 깔끔한 조명으로 포인트를 줘 지루하지 않고 그렇다고 과하지도 않다.우리집 벽이 이랬으면 좋겠다..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주방은 음료, 와인잔, 와인잔으로 꾸며져 주문을 하면서도 눈이 즐거운 메뉴오늘 주문한 메뉴는 에멘탈 양송이버섯과 루꼴라새우오일파스타, 가격은 양송이버섯 17700원, 루꼴라새우오일파스타 14700원, 음료는 오렌지에이드와 자몽에이드. 다른 메뉴와 가격은 위 사진 참조:) 파트너는 프렌치토스트를 먹고 싶다고 했지만 방문한 시간대가 저녁이라 식사 대용으로 가능한 메뉴를 주문했다.밑에도 쓰지만 맛이 훌륭해서 나중에는 꼭 점심시간에 와서 프렌치토스트도 먹어보고 싶었어.먼저 나온 에멘탈 머쉬룸파니니.메뉴에 나와있는 3가지 볶음버섯(매쉬룸, 표고버섯, 에멘탈치즈를 넣은 파니노이다.먼저 비주얼부터 다산동 브런치 맛집!한입 먹어봐 너무 맛있는 남발… 짝꿍이 피자 먹을 때 있는 블랙올리브도 싫어하는데 여기 들어간 올리브는 맛있다며 남기지 않은 김밥을 먹을 때도 당근은 다 고르고 피자를 먹을 때도 올리브 빼고 먹는 편식자인데 여기 올리브는 에멘탈 치즈 덕분인지 버섯 덕분인지 맛이 잘 어울려서 다 먹었다두번째 메뉴는 시간 맞춰서 같이 나온 루꼴라 새우 오일 파스타두번째 메뉴는 시간 맞춰서 같이 나온 루꼴라 새우 오일 파스타어딜가나 항상 바른맛의 새우오일파스타에 루꼴라와 치즈를 올렸는데 접시에 페론치노 말고는 아무것도 남지 않을 정도로 먹었다 맛없으면 다 먹지 않습니다.. 맛있으면 다 먹읍시다..:)루꼴라를 얹어주면 색감도 예쁘고 큰 새우도 여러 마리 있어 씹히는 맛도 좋다.특히 새우와 마늘, 올리브유의 조합은 마루모..가볍게 뿌린 치즈가 화룡점정!주말에는 촬영 때문에 데이트할 시간이 없어 주로 평일 퇴근 후 남양주 브런치 맛집을 꽤 자주 찾지만 이번에 방문한 라퀴진은 맛도 인테리어도 b비가 오고 나서 조금 하늘도 흐리고 저녁 시간대라 어두워지기 직전이었는데 햇빛이 강한 낮에 오면 뷰까지 좋은 맛집인 것 같다.이번 다산동 브런치 맛집 투어 성공!카페라퀴진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22-41 1층 카페라퀴진상호 : 라퀴진(La Cuisine)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22-41 1층 카페라퀴진 전화번호 : 0507-1352-7125 영업시간 : 10:00~22:00 남양주 다산동 맛집 다산동 브런치라퀴진 방문 후기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