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초, 도쿄까지 3일, 3일, 3일, 3일, 여행사에서 무료 여행 일정을 예약했다.도쿄는 서울으로 안전한 대중교통과 인프라 때문에, 일본에서의 경험이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유롭게 여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것은 또한 시간과 정신적 자유를 가질 수 있습니다.패키지 투어는 훨씬 경제적으로, 시간과 레스토랑을 찾을 수 없는 일상 생활 속에서 해외 숙박시설과 식당들을 찾는 것과 같은 사람들에게 정신적 이점을 얻을 수 없다.또한 하루 종일 무료 여행 스케줄이 있고, 도쿄 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를 방문하기 위해 좋은 여행사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좋은 여행사가 잘 될 것이다.
서울은 덥다면 도쿄가 덥고, 서울은 시원하다면 도쿄가 시원하다.하지만 바다까지 가까워지기 때문에, 습도는 한국보다 높기 때문에 도쿄가 더 뜨겁다.중국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하늘은 서울보다 깨끗해 보였다.물론, 나는 한국에서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데이바 시티에서 자유의 여신상을 받았다.나는 Divity 쇼핑 쇼핑몰에서 저녁을 먹었다.
나는 체육관에서 저녁을 풀었고, 세트 메뉴가 1200엔 약 1200 엔 정도였습니다.일본 점원들은 그들이 어디로 갔는지 영어를 잘하지 못했다.영어 말하기에서 영어를 이해할 수 없는 사람들이 있었다.
규카츠 식당에서 저녁을 해결했는데, 세트메뉴가 1200엔 정도였던 것 같아요. 일본인 점원들은 어딜 가든 영어를 잘 못했고, 영어로 말하는 콩글리쉬조차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이곳에 많이 있었어요.
서울이랑 비슷한데 서울보다는 깨끗하고 깨끗해서 싱가포르 느낌이 더 나더라고요.
이것은 숙박 근처에 있는 철도 근처에 있는 길이다.밤에도 많은 거리 불빛이 있기 때문에 하루도 밝습니다.도쿄 중간에는 아직 개발되지 않지만, 아직 개발국입니다.10층에 있는 건물에는 철 계단 또는 외부 계단 또는 외부 계단 또는 외부 계단을 설치되었다.지진과 화재 준비를 위해 설계되었지만, 바쁜 거리에도 불구하고 4미터 도로의 작은 건물에도 불구하고, 중요한 건물도 철저히 준비됐다.
편의점이나 마트에 가면 항상 사진처럼 동전을 받는 기계들이 있다.그 점원은 나에게 동전을 넣고 기계 안으로 넣어야 한다.그러면 그것은 스스로 계산되고 변화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나는 매일 동전들이 동전 던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특히 낯선 외국인들에게 동전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편리했다.
일본에서는 꽤 큰 호텔 체인이라지만, 니시카사이의 먼데이 호텔에 묵었습니다. 그냥 깔끔한 호텔입니다. 일본의 전형적인 호텔 크기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디즈니랜드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가 있지만 이미 예약이 꽉 찼지만 택시도 없고 택시 타고 택시를 타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호텔에는 몇 번 환승해야 하므로 택시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추천합니다.그것은 3,000 엔과 3천 엔 사이에 비용이 든다고 말했습니다.일본에서도 카카오 택시를 부를 수 있지만 실제로 잡히지 않았기 때문에 택시를 잡히지 않았고 택시 스탠드에 택시를 잡혔다.일본에서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이 있지만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여는 것이 부담스러웠습니다.
오래 기다리던 디즈니랜드 씨~ 오늘 아침 일찍 출발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대신 입구는 붐비지 않았고 좋다.
디즈니 씨 아이스크림
디즈니랜드 앱을 설치했지만 DPA라고 불리는 빠른 승차권을 사용했지만 3개의 활동을 이용했습니다.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일본 사람들이 너무 많이 있었다.에버랜드에서 많은 한국인들이 있다면…
디즈니랜드 앱을 설치하고 DPA라는 줄을 서지 않고 빠른 놀이기구를 이용했는데도 3가지 활동만 했습니다. 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은지… 일본 사람들이 너무 많았고, 에버랜드에 한국 사람들이 많은 것처럼…
디즈니랜드 앱을 설치하고 DPA라는 줄을 서지 않고 빠른 놀이기구를 이용했는데도 3가지 활동만 했습니다. 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은지… 일본 사람들이 너무 많았고, 에버랜드에 한국 사람들이 많은 것처럼…나는 그날밤 빌리는 꿈을 봤지만, 나는 다른 DPA를 보는데 다른 DPA를 샀는데, 나는 그냥 호수에서 뮤지컬처럼 뮤지컬처럼 뮤지컬처럼 뮤지컬을 봤다.음… 일본에서는 일본어로 나오는지 모르겠어요.디즈니 바다를 방문했을 때 봐. 그래서 그냥 봤어요.꿈의 빌리 비라는 밤 쇼를 보고, 보려고 DPA를 하나 더 샀는데, 호수 바닥에서 뮤지컬 같은 쇼를 보고 있어요. 음… 일본어로 나오는데, 그렇게 대단한 건지 모르겠어요… 디즈니 씨에 가면 꼭 보라고 해서 그냥 봤어요저녁에는 숙박 근처에 라면 레스토랑이 있고, 한국에는 많은 곳이 있는데, 이 장소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받았다.그러나, 자판 기계는 조금 거칠게 보이지만, 제가 직접 주문하고 주문하신 대로 주문했습니다.나는 가장 평면을 주문했지만, 소고기 뼈 라면을 해야 한다면, 일본 음식은 소고기 뼈 라면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것은 먹을 가치가 있었다.셋째 날, 도쿄 차이나타운을 방문했는데, 그곳은 간식이 많은 동네였습니다.셋째 날, 도쿄 차이나타운을 방문했는데, 그곳은 간식이 많은 동네였습니다.나는 요코하마에서 열린 항구의 상징인 쿠코하마에서 A카 웨어하우스를 방문했습니다.창고로 개조하고 쇼핑 쇼핑몰로 사용했고 홋카이도 같은 창고로 사용했어요여기 있었어요.빨간 벽돌로 만들어진 건물이다. 그리고 과거 포트의 포트가 쌓여 있던 창고였다.개항의 상징인 요코하마의 아카렌카 창고를 방문했습니다. 창고를 개조해서 쇼핑몰로 사용했는데 홋카이도에서도 비슷한 창고가 보였는데… 여기도 있었고 붉은 벽돌로 만든 건물인데 과거 항구를 통해 들어온 물건들이 쌓여있던 창고였다고 합니다.다음은 시부야 거리(스크램블 거리)입니다마치 서울의 명동 거리처럼 느껴지고 유동인구도 엄청납니다.마치 서울의 명동 거리처럼 느껴지고 유동인구도 엄청납니다.패션의 메카 하라주쿠 거리이곳은 이화여자대학교의 뒷골목처럼 느껴집니다이곳은 이화여자대학교의 뒷골목처럼 느껴집니다저녁 식사는 마루가메제면에 체인점이 있고 한국에 체인점이 있습니다.우동이 라면보다 더 맛있었습니다.도쿄 관음사, 나카미세 두리 가는 길~도쿄 관음사, 나카미세 두리 가는 길~황금빛 건물은 아사이 맥주 본사입니다. 위의 흰색 부분은 맥주 거품을 의미한다고 합니다.일본 가게, 식당, 식당, 호텔이나 호텔이나 호텔이나 호텔도 잘 말할 수 없습니다.그의 얼굴은 항상 웃으며, 그는 불쾌감을 보이지 않는다.나는 그 스윙이 어떻게 느끼는지 모르지만, 이것은 한국보다 더 고급 나라일 것 같다.안내원은 향으로 나쁜 기운을 쫓아내기 위해서여서 많은 사람들이 향으로 샤워를 하고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안내원은 향으로 나쁜 기운을 쫓아내기 위해서여서 많은 사람들이 향으로 샤워를 하고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마지막으로 패키지 여행으로 온 패키지 여행으로 와서, 가이드의 통제를 따라 디자인 면세점 등 물건을 구매하도록 장려하고 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행 준비를 해야 할 필요가 없었고, 여행 준비를 해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