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티셔츠추천 여름휴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바캉스룩 반바지 코디

안녕하세요. 은 려리입니다. 최근에 여름방학 계획은 다 세웠나요? 여름에는 뭐니뭐니해도 물놀이죠~ 계곡이나 바다에 어울리는 바캉스룩은 날씨가 맑아야 사진도 잘 나오는데 제가 오늘 입은 룩이 너무 잘 맞아요. 여성티셔츠 추천해드리고 싶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화사한 서프사이드 반팔 라운드티에 올레마 쇼츠를 입어봤어요!ㅋㅋ

여성 서프사이드 반팔 라운드티셔츠(NT7UN33) 올레머 쇼츠 (NS6NN04) 상의 먼저 얘기해볼게요. 색감이 너무 선명하고 다채롭잖아요ㅋㅋ 여러 가지 색깔이 하나가 되고 그 조합이 너무 예뻤어요. 실제로 보니 색감이 눈에 띄게 더 예쁘네요.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디자인이라 사진을 찍으면 조명이 없어도 얼굴이 빛을 발하는 느낌

금방 시원한 물놀이가 하고 싶어지는 바캉스룩인데 또 이런 색감의 옷은 포인트가 되어줘서 물놀이 갔을 때뿐만 아니라 한여름에 일상복으로 어디 놀러 가거나 할 때도 착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여행룩으로도 좋은 여성 티셔츠 추천 아이템이라는거~

금방 시원한 물놀이가 하고 싶어지는 바캉스룩인데 또 이런 색감의 옷은 포인트가 되어줘서 물놀이 갔을 때뿐만 아니라 한여름에 일상복으로 어디 놀러 가거나 할 때도 착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여행룩으로도 좋은 여성 티셔츠 추천 아이템이라는거~

노스페이스다운 재질의 퀄리티에 한번 반해서~ 잘 마르는 원단의 제품이라 땀은 물론 물놀이를 하다가 물이 튀어도 빨리 마르더라고요.바캉스룩에 실용적이시죠~?

입었을 때 시원한 느낌도 좋았지만, 시원한 터치감의 이유는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냉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노스페이스 마이너스 테크가 적용되어 시원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때문에 여름에 오래 입어도 찰랑찰랑하고 편안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이 입어준 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반바지~ 이름은 올레마 쇼츠입니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본핏의 여름 반바지로 티셔츠와 동일하게 아삭아삭하는 사플렉스 원단이 옷입니다. 그래서 땀을 많이 흘려도 몸에 달라붙지 않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굉장히 다양하다는거~ 그래서 무지 반팔 티나 패턴이 들어간 상의 등 쉽게 코디하실 수 있습니다.바캉스룩도 좋지만 여성티셔츠 추천한 옷이랑 저렇게 셋업코디해주시면 톡톡튀어요.아니면 운동복도 되죠?

대부분의 색이 여름과 어울리는 밝은 형광색이 많기 때문에 해변이나 수영장, 계곡 등 물놀이를 갔을 때 상의는 비키니나 브라탑을 입고 코디하기 좋습니다.

컬러가 제가 입고 있는 색(라임)을 포함해서 LIME, TURQUOISE, BLACK, ICE_GRAY, MANGO, DEEP_PURPLE, BLUE 이렇게 다양하게 나왔거든요! (웃음) 그래서 마음에 드는 색을 고를 수도 있어요.저는 080엠사이즈를 입었습니다! ㅎㅎ캠핑이나 야외활동을 할 때도 편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반바지로 완전 멀티아이템! 게다가 집 테라스에 나가 혼자 홈캉스를 즐길 때도 그 역할을 톡톡히 하는 반바지입니다.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교복처럼 입을 것 같다는 예감이 들었어요.바지를 라임으로 골랐더니 화려한 반팔 티셔츠랑 너무 잘 어울려요. 위에 제가 입은 여성 티셔츠 추천 아이템인 서프사이드 반팔 티셔츠는 핑크, 망고, 블랙 세 가지 컬러로 나왔습니다. 저는 핑크색 입어봤어요~ 여자 크롭 티셔츠라서 S에서 XL까지 나온 제품인데 미디엄을 선택해서 착용했으니 사이즈감 체크해주세요 ㅎ안쪽도 땀이 빨리 마르게 메쉬 안감을 적용했다는거~ 양쪽에 주머니도 있어서 실용감이 가득하답니다 ㅋㅋ그리고 사이즈 조절은 안쪽 끈으로 할 수 있어서 앞면에는 바지 조절끈이 보이지 않아 깔끔하게 반바지를 입을 수 있어요!자연스럽고 이렇게 선명한 코디로 사진을 찍으니 사진도 너무 잘 나왔어요? 그래서 바캉스룩을 고르는 거예요. 여름방학에 캠핑이나 계곡물놀이를 계획한다면 이 옷 인생샷컷코디~!ㅋㅋ디테일을 보시면 앞뒤로 이렇게 작게 노스페이스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둘다 같은 크기라 통일성이 있고 예뻤어요.심플 미니 가방(NN2PN08) 그리고 이 코디에 같이 쭉 붙였던 이 작은 귀여운 가방!ㅎㅎ 놀러가서 キャンキャン하면서 큰 가방 들고다니는 것보다 이런 사이즈 실용적이잖아요!ㅋㅋ어깨에 거는 숄더백은 좀 귀찮지만, 이런 작은 크로스백이 굉장히 편하거든요. 저는 놀러 갔을 때 이렇게 컴팩트한 가방을 주로 들고 다니는데, 이번에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로 출시한 이 가방은 간단한 야외활동을 할 때나 여행을 갔을 때, 혹은 일상생활 때 강아지를 산책시킬 때 매우 간편해 보였습니다.간단한 수납도 가능하고 빨리 꺼내야 하는 핸드폰이나 카드지갑 같은건 무리없이 들어가니까 캐주얼한 디자인의 마이크로백을 찾으면 취향에 맞을 것 같아요ㅎㅎ! 게다가 친환경 소재를 써서 환경에 조금이라도 미안해 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색상도 제가 코디한 형광 연두색 이외에도 블랙, 바이올렛, 크림, 피스타치오 그린 색상도 있으니 함께 체크해 주세요. 포인트가 되는 예쁜 가방이라서 다양하게 코디하기 좋겠죠?!ㅋㅋ바캉스 패션은 어떻게 입어야 사진도 잘 나오고 활동성이 좋아서 예쁠까~ 항상 고민하는데 올 여름 노스페이스 서프사이드 반팔 티셔츠와 올레마 쇼츠 코디로 패션 피플이 되어보시는 건 어떠세요?올 여름 휴가룩은 오늘 보여드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여성 티셔츠 추천 반팔과 반바지로 단단히 장식해보세요! ㅎㅎ▽▽▽*이 포스팅은 노스페이스로부터 원고료와 제품을 제공받았지만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