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아이들에게 건강하게 자라달라고 하면서 잘자고, 잘먹고, 잘싸면 좋겠다고 했는데… 그건 어른이 되어서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저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장 건강입니다.제 장 건강을 담당하는 소화 효소제가 있습니다. 소복실라아제입니다.진짜는 다르다는 자신감 있는 댓글이 인상적이에요.
포장을 보면 다른 소화효소제 제품과 달리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소화효소의 장점은 디자인뿐만이 아닙니다. 정제효소가 전혀 없는 순수 곡물 발효만으로 만든 효소로 정제효소는 위장약에 쓰이는 원료로 소복효소에는 없음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최적의 적정 역치 범위 내에서 최고 수준인 700,000unit 역치를 자랑합니다.역가 수치라는 것이 효소의 활동성과 분해 능력을 수치화한 것으로 높을수록 좋다고 하네요. 게다가 특허받은 저분자 공법으로 만들어진 100% 곡물발효효소(NON-GMO)이기 때문에 건강에 민감할 수밖에 없는 임산부들에게도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임산부 효소 1위)그러면 반대로 어떤 원료로 만들어졌는지도 궁금한데요.어떠한 첨가물(8무첨가) 및 부형제는 없으며 원재료는 5가지만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박스 뒷면에 보시면 13종 곡물, 프락토올리고당, 알파화미분, 차전자피, 10종 혼합유산균 이렇게 간단하게 표시가 되어 있네요.포장을 열면 소화효소 한 박스에 30포가 들어있어요.식탁에 세워놓고 아침마다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소화 효소의 캄포에 3.5g 들어 있고 EAST CUT로 되어 있어 떼어내기 쉽습니다.발효 효소인 소복 효소를 열어보면 미세한 가루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그래서 씹히는 맛은 없고 맛은 보리가루처럼 고소한 맛이 나기 때문에 아이들도 먹기에 부담이 없을 것 같네요. 무엇보다 소화 효소를 매일 먹어야 하는데 얼굴을 찡그리고 먹는 건 안 좋잖아요.먹는 방법은 입에 넣어 먹거나 물과 함께 먹는 것이 가장 쉬운 것 같습니다.간식이나 음식에 뿌려 먹어도 되겠네요.1일 1포가 정량이지만 소화가 안 되거나 과식했다고 느낄 때는 2포도 가능합니다.소복실라아제를 마시면 화장실 반응이 달라져서 기분도 편해지네요.역시 꾸준히 먹어야겠네요.왜냐하면 소복 효소에는 유산균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효소와 유산균의 시너지 효과 덕분에 따로 먹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도 있습니다.또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도 포함돼 있어 다량의 식이섬유가 장관강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이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평점 4.9점의 만족도를 보유하고 있으며수많은 리뷰와 반복률을 통해 인지도가 높은 국민 효소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소화 효고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정제효소가 전혀 없는 소복효소(콩가루떡맛): 소복어과 발효효소만으로 국내 최고수준의 역가 naver.me정제효소가 전혀 없는 소복효소(콩가루떡맛): 소복어과 발효효소만으로 국내 최고수준의 역가 naver.me소화효소소복실라아제로 건강한 생활을 하세요.솔코펫 수딩 밸런스 개 고양이 저자극 천연 샴푸 : 소르코펫 민감한 어린이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알레르기 프리 향 저자극 샴푸 bit.ly솔코펫 수딩 밸런스 개 고양이 저자극 천연 샴푸 : 소르코펫 민감한 어린이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알레르기 프리 향 저자극 샴푸 bit.ly솔코펫 수딩 밸런스 개 고양이 저자극 천연 샴푸 : 소르코펫 민감한 어린이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알레르기 프리 향 저자극 샴푸 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