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사진관 아기증명사진 여권사진 잘 찍는 하바나문 스튜디오
안녕하세요 🙂 달빛엘입니다. 내년이면 제 딸이 유치원에 갑니다.입학 전에 간단한 신입생 OT7이 있었는데 입학원서와 함께 아기 증명사진을 가져오라고 했습니다.
집에서 셀프로 찍을 수도 있지만 이왕이면 유치원에 제출하기 때문에 제대로 된 다산사진관을 찾아봤습니다. 증명사진뿐만 아니라 아기 여권사진을 잘 찍는 하바나문 스튜디오에서 인생샷을 남겼습니다.
아바나문스튜디오 베이비&가족사진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22-67 1층 101호
다산하바나문 스튜디오 위치는 이곳입니다 주차는 사진관 앞쪽에 가능했습니다.주말에도 돌촬영, 가족사진 등 시간맞춰서 찍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리는 아기 증명사진과 함께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기 때문에 트리 컨셉으로 주니어 촬영을 하기로 했습니다. 예쁘게 차려입고 기대되는 마음으로 다산사진관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베이비 성장 앨범을 찍는 장소로 매우 유명한 다산스튜디오라 그런지 안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엄마인 저도 아이도 감탄했어요 생각보다 공간도 여유로워요 베이비여권 사진이나 증명사진만 찍으러 가기는 아쉽지만 공간별로 컨셉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아기들까지 촬영의상이나 소품들도 예쁘게 놓여있어서 성장앨범때 딱인 느낌! 귀여운것들이 심쿵한 주니어 의상은 준비되어 있지 않지만 크리스마스 촬영 때 소품이 보여서 그것만 부탁해봤어요.
아기가 많이 오는 곳이기 때문에 그런 지븐 유포트부터 아기 의자, 전자레인지 등 아기에게 필요한 용품들은 착착 준비되어 있습니다.아기 의상이 있는 분에게 아기 침대까지 있어서 역시 아기 스튜디오는 다르구나라고 느낍니다.
다산증명사진을 찍어주시는 작가님이 오셨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이츄를 가져와 무장해제 ㅋㅋ 낯가림은 볼 수 없을 정도로 즐거운 저희 딸입니다 작가님뿐만 아니라 촬영을 도와주시는 보조작가님까지 유쾌한 분위기로 적응할 수 있게 해주셔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옆 건물로 옮겨 반명함대와 크리스마스 컨셉 주니어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트리도 반짝반짝 너무 예뻤지만 봄이 온듯 화사한 정원 컨셉도 있고 예쁜 홀리존까지 있어 모던한 컨셉부터 러블리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장면을 연출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처음에 호리존에서 증명사진부터 찍어봤어요. 조금 경직된 것 같기도 하고 아기여권 사진도 규정에 맞게 잘 찍는 곳이어서 내친김에 둘 다 찍을 걸 그랬어요.손을 예쁘게 모으고 작가님을 바라보며 나름 표정도 잘 보이는 딸!조명과 반사판에 솜털이 잘 보여서 중간중간 옷맵시도 잡아주면서 원하는 샷을 구했어요
다음에는 더 자유롭게 찍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 컨셉이에요 일부러 빨간 원피스 입고 갔는데 트리랑 색깔이 맞아서 귀여워요 따로 포즈를 취하면 거부할 수 있다며 촬영 내내 편안한 분위기를 유지하려고 노력해주셨기 때문에 작가님들이랑 놀면서 즐겁게 찍었습니다.엄마인 제가 찍은 것도 예쁘지만 과연 전문가인 작가님이 찍은 것은 어떻게 되었을지 두근두근 기대하는 마음으로 받았습니다.잠자코 찍은 건 배경만 하얗게 하면 여권사진도 좋을것같아요 역시 웃는얼굴이 예쁘긴했어요 언제 이렇게 커서 벌써 유치원에 가도 세월이 정말 빨라요웃는 모습과 고민하고 조금 더 분위기 있을 것 같은 컷으로 픽!보정은 찍은 당일에 작가님께서 바로 작업하셔서 반명함판 프린트까지 해주셨습니다.크리스마스 주니어 촬영은 이렇게 결과가 나왔어요 우리 가족 모두 난리가 나서 왜 이렇게 예쁘냐고요>-<(고슴도치네요 ㅋㅋ)보조작가님과 놀면서 찍었는데 역시 아바나문스튜디오 전문가 선생님들은 다른 진정한 웃음을 이끌어내는 분들입니다.멀리서 찍는 컷부터 타이트한 컷까지 어느 것 하나 예쁘지 않은 게 없어요 무리하게 포즈를 취하려고 하면 찍지 않으려고 하는 아이들인데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흐르면서 그날의 장면을 찍어주시니 좋은 결과가 나올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어린이집부터 유치원 등 신학기 준비로 명함판이 필요한 곳이 늘고 있는 요즘, 아기증명사진 여권사진을 잘 찍는 다산사진관을 찾으신다면 아바나문스튜디오에 꼭 한번 가보세요.